관리 메뉴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확인후 사용하세요~ 본문

상품권 사용처/홈플러스상품권 사용처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확인후 사용하세요~

CClim ♡ 윤호사랑 2022. 3. 3. 13: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입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홈페이지 캡쳐

 

홈플러스 상품권 종류

홈플러스홈페이지 캡쳐

홈플러스 상품권 종류에는 일반 상품권,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맞춤형상품권 총 4가지

- 일반상품권 : 2천원,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 원 등

- 디지털상품권 :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

- 모바일 상품권 : 장소나 시간의 구애 없이 휴대전화 번호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일회성 비밀번호(OTP)를 도입, 보안을 강화하여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상품권 :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선물, 세상에서 하나뿐인 맞춤형 상품권 원하는 이미지, 문구를 넣어 상품권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상품권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쇼핑 :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Enter6,신라면세점,제일모직(백화점 제외)

외식 : 빕스,불고기브라더스,아웃백,더플레이스(N서울타워/코엑스/하남 대구 신세계/부산 광복 영등포 잠실 롯데백화점/천호 현대백화점 제외),드마리스(수원점 사용 가능)

레저문화 : CGV 영화관(5천/1만/3만/5만 원권만 사용 가능),에버랜드,캐리비안 베이,서울랜드,한솔 오크밸리,글렌로스, 골프클럽,호텔신라,앰배서더 호텔(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사용 가능),호텔 아쿠아팰리스,홈브리지.

 

 

상품권의 유효기간

상법 제64조의 규정(상사채권 소멸시효)에 의하여 발행일로부터 5년까지이며, 5년이 경과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잔액 환불규정

홈플러스 일반 상품권(종이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1만 원 이하 상품권은 100분의 8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스마트/모바일 상품권 중 금액이 표시된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표시되지 않은 상품권은 최종 충전 후 총잔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 이상 구매하였을 경우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환불을 받으시려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카드 실물을 반환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금액이 표시되지 않은 상품권 보유 고객의 해당 상품권에 남아 있던 잔액이 2만 원이고, 마지막으로 충전한 금액이 10만원일 경우, 12만원의 100분의 60인 7만 2천 원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그 잔액에 대하여 현금으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번호와 PIN 번호 관리 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매장에서 상품 구입 외에 사용 가능한 곳

홈플러스 직영매장에서의 쇼핑 외에도 푸드코트에서의 식사가 가능하고
입점된 테넌트(임대매장) 매장에서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국, 안경, 전문식당가, 극장, 패션몰, 놀이방, 세탁소 등 점포마다 입점된 임대매장의 종류와 수가 틀리기 때문에
차이는 있으나 한마디로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내의 모든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의 경우에 점포별로 사용이 안 되는 임대매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및 여러 가지 내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끌림 내일도 끌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